공지사항

네이버밴드 등 SNS를 통한 유진투자증권 회사 및 임직원 사칭 금융사기 주의 재안내

2025/09/01 컴플라이언스팀 조회 438

최근 네이버 밴드 등의 SNS를 통해 당사의 명의를 도용하고 유진투자증권 직원(고경모 대표이사 및 비서사칭: 윤소영, 한혜진 등)을 사칭하여 급등주 추천 및 분석기술 강의 수강, Ugeniemax(피싱앱) 다운로드 유도 등의 금융사기 사례가 여러 차례 신고되고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 직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급등주 추천 및 분석기술 강의를 절대 제공하지 않으며, "STEP프로젝트"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 당사는 당사 및 임직원을 사칭하여 지속적으로 금융사기 행위를 저지르는 집단에 대해 해당 "네이버 밴드" 폐쇄조치, 감독당국 신고 등 엄정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해당 집단은 신고를 저지하기 위해 정보가 유출될 경우 법적조치를 묻겠다며 엄포하고 있으나 해당 행위는 모두 불법으로 신고자에게 법적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당사 도용 및 임직원 사칭 등의 행위를 발견하실 경우, 필히 신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상기 명칭 등을 활용하거나 당사를 사칭하고 높은 투자수익률 등을 운운하며 금전교부를 유도하는 "금융사기"를 발견하시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필히 신고해주고 사칭 사이트를 통한 금융사기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현재까지 당사 고객센터에 신고된 사칭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톡 : [사행연학회]


네이버 밴드: [관성의 흔적], [파동일지], [파도 위의 결심], [성공의 길], [시그널], [함께 걷는 길] / [다원연수소], [걸음을 모아], [눈부신 미래], [기록의 힘], [흐름 읽는 사람들], [희망의 빛], [한걸음 더], [흐름 위의 사람들], [눈부신 미래], [시선의 패턴], [내일의 기적], [미래를 위한 투자], [시그널읽기], [시그널좇다], [이어지는 결심], [흐름을 꿰뚫는 눈], [원견연수회], [다짐의 자리], [트랜드를 잡는 사람들],


피싱앱 : Ugeniemax

external_image



불법금융 신고는 아래 번호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진투자증권 고객센터 ☎1588-6300
금융감독원 홈페이지 또는 ☎1332
경찰청 ☎112

목록보기